CMS(회비 자동이체) 안내

  • 왜 온라인 CMS를 사용해야 할까요?

    단체에서 연회비나 후원회비를 모으기가 어려운 이유는 금액보다는 납부 방법이 복잡해서인 경우가 많습니다. 간편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고 한 번만 설정하면 주기적으로 자동 결제되는 CMS를 도입하면 훨씬 더 효과적으로 기금을 모을 수 있습니다.

    이미 온라인 CMS를 도입한 많은 단체가 실제로 성공적인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.

  • 온라인 CMS(정기결제)란 무엇인가요?

    기금 모금에서 중요한 정기결제/자동결제 신청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회원수첩에서 간단한 신청서 작성하여 납부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

    이를 통해 모금활동과 모금관리가 간편해지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

    • 온라인 CMS(정기결제) 서비스 특징
      • - 기존 CMS 이용 단체 및 신규가입 대상 단체 모두 신청 가능

      • - 단체 홈페이지, 모바일 회원수첩에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도록 신청 페이지를 지원

      • - CMS동의자료 전자동의 환경 지원으로 업무 축소

      • - 관리 페이지 제공으로 기부금 영수증, 엑셀 다운로드 등 편의기능 제공

    • 온라인 CMS(정기결제) 결제 흐름
      ※ CMS 결제 흐름을 이해하기 위해 단순화한 흐름도입니다.
      1

      회원 홈페이지 방문

      2

      CMS 신청 클릭

      3

      신청서 작성 및
      월 납부 금액 설정

      4

      CMS업체 접수

      5

      은행에 자동이체
      신청

      6

      은행 -> CMS 업체
      납부액 송금

      7

      CMS 업체 -> 단체
      납부액 송금

      8

      단체 입금 및
      납부 내역 자동 등록

    • 온라인 CMS 서비스 신청 방법 및 절차
      • 01
        CMS 신청
        문의게시판에 CMS 신청 요청
      • 02
        신청서 작성
        CMS 신청서 작성
      • 03
        금융결제원
        심사
        금융결제원 심사
      • 04
        회원 신청
        페이지 장착
        승인 후 홈페이지에 신청 페이지 장착
      • 05
        관리자 계정
        전달
        관리자 페이지 링크 및 계정 전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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